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유기한민원

  • HOME
  • 참여민원
  • 민원서비스안내
  • 민원사무처리
  • 유기한민원

유기한민원

유기한 민원서류는 민원실에서 접수하여 즉시 처리부서로 이송하고, 처리부서에서는 민원사무처리기준표에 규정된 처리기한에 의해 처리

처리과정

  1. 민원인

  2. 민원실접수

  3. 주간과로 이송

  4. 처리

  5. 결과회신

민원종류

  • 진정, 탄원, 청원
  • 질의, 건의
  • 재단법인·학교법인 관련 인가, 허가 등
  • 교원자격증 정정·재교부 등

민원실 주소 및 연락처

  • 주소 :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어진누리길 10 전라남도교육청 민원봉사실
  • 우편번호 : 58564
  • 홈페이지 : http://www.jne.go.kr
  • 전화번호 : 061-260-0671~0674
  • 팩스번호 : 061-260-0678

행정정보공동이용(e하나로민원)

  • 민원인이 각종 민원 신청 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입니다.
  • e하나로 민원 : https://next.share.go.kr/idx-login.do
최근 업데이트 일시 : 2024/09/25 12:55:46
닫기

배너 리스트